제목 이번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수시 모집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작성자 dizzys
작성일자 2014-04-11
조회수 2550

이번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수시 모집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는 현재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줬던 참가자들이 이 학교 출신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서 수많은 지원자들이 몰리게 되었고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며 지난 2014학년도 입시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이 후 2013년 12월에 2015학년도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수시 모집 전형 계획안이 발표가 되었는데요. 이 계획안은 확정안은 아니라고 하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크게 변동이 될 것 같지 않다는 판단입니다. 요즘 많은 스타들을 낳고 있는 호원대학교에 대한 정보와 수시모집요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호원대학교는 1977년에 설립되어 보람있는 인생과 참된 인간상, 그리고 자립하는 사람이라는 건학이념을 가지고 지금 현재 2014년도까지 전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 학교는 지식정보화 현대 사회에 맞는 지식인을 양성하고 국내 산업기술분야를 선도할 인재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사회봉사를 통해 학생들에게 배려과 이해라는 인성을 가르쳐 이 사회에 없어선 안 될 현장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이 학교는 전북 군산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국내 최고의 교육 중심 대학, 다양성을 추구하는 창의적인 대학이 되는 것 등 다양한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는 현재 트렌드에 맞는 대중적인 감각능력을 향상시켜주고 학생 개개인의 창의력과 음악성을 길러줘 대중가요계를 이끌어나갈 선두주자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교육과정은 실용음악 관련 이론과 실질적인 경험을 만들어 주기 위해 실습과 현장 교육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 학과를 졸업하게 되면 대중 가수, 뮤지컬 가수 뿐만 아니라, 영화음악, 교사, 세션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수시모집 진행 방향 알아보기


모집인원




전년도 대비 반영비율




전형요소




실기고사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는 수많은 실력자를 오디션을 통해서 배출해내면서 점점 더 실용음악 관련분야에서 입지를 넓혀가는 학교입니다. 보이스코리아에서 나왔던 우혜미, 유성은, 손승연과 슈퍼스타k 출신인 장재인, 이정아 등이 바로 이 학과 출신인데요. 듣기만 해도 그 실력을 알 수 있겠죠?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가수가 되는 법은 어떠한 방법들이 있을까요? 대학입시, 오디션 합격 등의 방법들이 있는데요. 디지스실용음악학원에서는 가수가 될 수 있는 모든 방향 등을 고려하여 입시반, 오디션반을 개설하여 학생들을 지도 하고 있습니다. 디지스실용음악학원에서 1:1 레슨을 받고 수많은 학생들이 자신들이 원하는 대학교와 기획사에 당당히 합격했으며 그 합격신화를 계속 이어가는 중입니다.

[